말씀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천만 원 후원

말씀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천만 원 후원

말씀교회에서 고신대학교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고신대 제공말씀교회에서 고신대학교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고신대 제공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는 말씀교회(담임목사 이상일)가 지난 12일, 학교를 찾아 학교발전기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고신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발전기금 전달식에서는 말씀교회 이상일 담임목사와 당회원, 그리고 성도들과 학교법인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 이정기 총장 등이 참석했다.  
 
말씀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이상일 목사는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이 사람 키우는 일이다. 고신대학교와 함께 다음 세대를 키우는 사역에 함께해서 참 기쁘다. 귀한 사역에 당회원들과 성도들도 함께 온 마음을 다해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학교법인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은 "고신대학교가 든든히 바로 설 수 있도록 함께해주시는 말씀교회에 감사드린다. 말씀교회는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을 마땅히 해야하는 일로 여기며 사명을 완수하려고 힘쓰는 교회이다. 이 동역이 고신대학교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이정기 총장은 "말씀교회가 언제나 기도로 동역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 말씀교회의 동역을 힘입어 하나님이 세운 대학으로서 기독인재 양성과 세계선교 사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말씀교회는 이전에도 교회예산 1% 기부운동의 시작으로 교회와 학교의 연합에 앞장서는 등 고신대학교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