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운영이사회, 2024정기총회 열어

부산CBS 운영이사회, 2024정기총회 열어

부산CBS 운영이사회가 4일, 부산CBS 예배실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부산CBS 운영이사회가 4일, 부산CBS 예배실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부산CBS 운영이사회(이사장 신관우 장로)가 4일 오후 6시 30분, 부산CBS 예배실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 임원진을 구성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 처리에 앞서 열린 1부 예배 순서에서는 최상림 목사(부산CBS 사목)가 '열매 맺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최상림 목사(부산CBS사목)가 '열매 맺는 인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최상림 목사(부산CBS사목)가 '열매 맺는 인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2부 회무 처리 순서에서는 김덕성 총무이사의 사회로 신관우 이사장이 개회 선언을 하고, 송은숙 기록이사가 전 회의록 낭독을 했다.

이어 최승진 본부장(부산CBS)의 CBS보고가 진행됐고, 김덕성 총무이사의 사업보고와 CBS포럼보고, 김기호 감사의 감사보고, 배정애 재정이사의 재정보고에 이어 임원개선 시간에는 신관우 이사장이 이사장직을 연임하기로 했으며 정영란 총괄부이사장을 부이사장으로 김덕성 총무이사를 총괄부이사장으로 선임하는 등 신임 임원진 구성을 발표했다.
부산CBS 운영이사회 단체사진.부산CBS 운영이사회 단체사진.부산CBS 운영이사회는 정기이사회 및 교단별 노회 연합 협력사업은 물론, 매 분기별 '부산CBS 포럼'에 참여하고, 부산CBS 예배실 리모델링을 위한 후원금 지원과 각종 상황에 의해 취소됐던 일본 나가사키 순교지 탐방이 9월 쯤 진행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산CBS 신입이사 기념사진.부산CBS 신입이사 기념사진.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박성준(대연중앙교회), 김정인(넘치는교회), 전대일(동삼중앙교회), 이종택(감전교회), 양태영(큰터교회)등 5명이 입회 인준을 받아 신입 이사로 활동에 들어갔다.

☞ 아래는 신임 임원진 명단
▲ 이사장 - 신관우 장로(백양로교회)
▲ 총괄부이사장 - 김덕성 장로(산성교회)
▲ 부이사장 - 정영란 권사(해운대침례교회), 배정애 권사(성광교회)
▲ 총무이사 - 이상철 집사(넘치는교회)
▲ 부총무이사 겸 기록이사- 고윤희 집사(브니엘교회)
▲ 재정이사 - 송은숙 집사(부평교회)
▲ 홍보이사 - 조상수 집사(풍성한교회)
▲ 감사 - 김영호 장로(문현중앙교회), 김기호 장로(백양로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