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기독기자협회,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간담회 열어

영남기독기자협회,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간담회 열어

영남기독기자협회가 21일,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영남기독기자협회가 21일,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영남기독기자협회가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간담회를 21일, 고신대학교에서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이정기 총장(고신대)은 고신대학교의 비전을 Rebuild(혁신), Restart(새로운 도전), Reconcile(지속적 협력)으로 총 3R로 소개했다.

이어 고신대 설립이념 정체성 확보(코람데오 정신), 고신대 특성화 강화와 학과 구조개편 및 개편에 따른 정원 조정, 행정부서 축소, 수익구조 다각화, 신입생 모집, 재학생 교육만족도 상승, 고신교회, 고신교단과 협업,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학교, 기독학자 연구 네트워크 활성화 등등 고신대가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10가지 과제를 전했다.

영남기독기자협회가 21일,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영남기독기자협회가 21일,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과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이정기 총장은 "교직원들과 같이 올해, 내년 열심히 해서 교단이 자랑하는 교단대학, 이 지역에 있는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함께하고 또 가까이 가는 그런 기독교대학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목표를 전했다.

현재 출산률이 낮아지며 신입생 모집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신대학교는 수시모집에 집중해 신입생을 유치하고 성인학습자, 다문화 가정의 여성들, 외국인 유학생 등등 사회적 약자에게도 학습의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 방과후 학교인 늘봄학교에 고신대학교도 참여한다고 전하며 학생 유치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고신대학교는 웰니스 캠퍼스 사업으로 야외에서 휴식과 수업을 함께 할 수 있는 에듀 가든 조성과 비교과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웰니스 센터, 온라인 수업을 위한 온라인 스튜디오 등등을 구축해 교내 시설을 개선해 오고싶은 학교로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