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고신 총회 군선교위원회, 고신대학교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 전달

예장 고신 총회 군선교위원회, 고신대학교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 전달

지난 16일,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총회 군선교위원회(위원장 정영호 목사)가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지난 16일,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총회 군선교위원회(위원장 정영호 목사)가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총회 군선교위원회(위원장 정영호 목사)가 5월 16일(월)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 4,063,500원을 전달했다.

군선교위원회 위원장 정영호 목사는 장학생들에게 "어려운 시대에 고신 총회 군선교를 위하여 지원해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역사적인 큰 안목을 가지고 믿음으로 잘 준비하여 하나님께 특별히 쓰임받기를 총회에서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류황건 총장직무대행은 "군종사관후보생들을 위하여 매년 후원해주심에 감사하다. 이 학생들이 하나님 나라에 귀하게 쓰임 받고 세상을 섬길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기독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학생 이성동(신학과, 4학년) 학생은 "저희를 위하여 기도하고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모든 행보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류황건 총장직무대행, 홍소영 학생복지취업처장, 신득일 교목실장, 정영호 목사(위원장), 김선엽 목사(상임총무)가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