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성료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성료

핵심요약

3천명 참가 신청…카발란 시음 키트 전달, 실시간 소통
참가비는 어려운 이웃 돕기

골든블루는 최근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제공골든블루는 최근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제공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집콕 생활과 홈술, 혼술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카발란'에 대
해 설명 듣고 직접 시음하는 온라인 비대면 시음회를 지난 13일과 22일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올 2월에 이어 추가로 진행된 행사임에도 3천여명이 신청해 큰 관심을 보였다.

시음회에 앞서 골든블루는 참가자 100명을 선발해 '카발란' 미니어처 3종과 함께 안주류, 전용잔, 브로슈어가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했다.

시음회는 '카발란' 증류소 소개와 역사, 제품 라인업은 물론 맛, 음용 방법 등을 김빛나 과장(브랜드 매니저)이 직접 설명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가져 좋은 호응을 얻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언택트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골든블루 제품을 집에서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시음회로 모인 참가비를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