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제공㈜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타셰프 이연복과 함께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Kavalan)'의 세 번째 유튜브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의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를 통해 선보였다. 그의 레스토랑 '목란'의 인기 메뉴 멘보샤와 어울리는 페어링 위스키로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이하 카발란 DTS No.1)'이 소개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의 매력과 특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연복 셰프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5월 탕수육편(카발란 클래식·카발란 하이볼), 9월 춘권편(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시리즈다.
이번 영상에서는 멘보샤 레시피와 함께 '카발란 DTS No.1'을 활용한 홈 하이볼 레시피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카발란 DTS No.1'은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와 부드러운 피니시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온더록스나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입문자와 애호가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연복 셰프를 비롯한 다양한 셀럽이 카발란을 사랑하는 이유는 차별화된 풍미와 뛰어난 제품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카발란의 우수함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싱글몰트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연복 셰프의 레스토랑 '목란'에서는 카발란 위스키 7종과 하이볼 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카발란은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국내에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으며, 타이완 특유의 기후와 숙성 방식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