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제공㈜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발란'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통해 위스키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춰 다양한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카발란' 5종도 호텔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구상옥 바텐더와 함께하는 '팀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Team Kavalan Guest Bartending)' 이벤트를 연다.
구상옥 바텐더는 '카발란'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칵테일 <운중 스노우볼>과 <트리플 트릿트>를 선보인다. 서판교 운중동의 유명 바 '닙스'를 운영 중인 구상옥 바텐더는 탄탄한 기본기와 테크닉을 바탕으로 한 월드클래스 바텐더로 유명하다.
구상옥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종 외에도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카발란 클래식'을 활용한 <카뮬>과 <어니스트 클래식> 칵테일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행사와 칵테일 프로모션은 18일 하루만 운영하고,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제품 프로모션의 경우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