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부산공연 여름시즌, 5월 22일 티켓예매 오픈

<알라딘> 부산공연 여름시즌, 5월 22일 티켓예매 오픈

뮤지컬 알라딘 제공뮤지컬 알라딘 제공서울에서 대흥행을 일으킨 뮤지컬 <알라딘> 부산공연이 여름시즌의 티켓 오픈을 오는 22일 오후 2시에 한다.

예매는 7월 29일 부터 8월 17일 까지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7월 30일과 8월 13일에는 오후 2시 30분 마티네 공연이 예정돼 있다.

부산 공연의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NOL티켓(인터파크), 예스24, 메 타클럽(앱), 클립서비스다. 선예매는 5월 21일 오후 2시부터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와 부산은행 썸뱅크(앱) 에서 가능하다. <알라딘> 뉴스레터 구독자는 5월 21일 오후 2시부터 5월 22일(목) 오전 9시까지 선예매를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예매정보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공연은 지난 첫 티켓 예매 오픈에서 매진 회차가 속출하며 서울에 이어 응행을 예고 있다. <알라진>은 영화로도 친숙한 거장 알란 멘켄의 명곡이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무대 위에 펼쳐진다.

또, 9개국에서 공수한 직물 2,000여 개와 수많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의상과 무대는 눈부신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매혹적인 안무와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은 관객들을 단숨에 신비로운 아그라바로 이끈다. 램프의 지니가 들어주는 세 가지 소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알라딘의 모험은 남녀노소 모든 관객에게 가슴 뛰는 감동을 전한다.

호평의 주역인 '알라딘' 역의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 '지니' 역의 정성화, 정원영, 강홍석, '자스민' 역의 이성경, 민경아, 최지혜, '술탄' 역의 이상준, 황만익, '자파' 역의 윤선용, 임별, '이아고' 역의 정열, '카심' 역의 서만석, '오마르' 역의 육현욱, '밥칵' 역의 방보용, 양병철을 바롯해 국보급 앙상블 배우들의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산 공연은 7월 11일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