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복점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롯데백화점 광복점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핵심요약

'가장 행복한 순간'을 주제

롯데백화점 광복점 제공롯데백화점 광복점 제공​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봄 날씨가 만연한 4월을 맞아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어린이 미술대회'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광복점 10층 문화홀 및 11~12층 샤롯데가든에서 열린다.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미술대회는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부 1개 부문과 초등학교 고학년부 1개 부문, 총 2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행사 전날인 19일까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20일 당일 행사 전까지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부산항과 용두산이 한눈에 보이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샤롯데가든에서 진행하는 미술대회는 매회 참가자가 늘고 있다. 2021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미술대회 이벤트 형식으로 열린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큰 호평을 이끌어냈고 이제는 광복점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4회째를 맞이하면서 대회 규모도 한 층 커졌다.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1명씩 뽑아 대상자에게는 롯데상품권 20만원권을 최우수상에게는 10만원권, 우수상에게는 5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부산미술협회가 공인하는 상장을 수여해 수상의 가치를 높였다.
 
사전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참가 신청 선착순 100명에게 캐릭터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패션/스포츠 상품군 합산 7% 사은 참여 쿠폰과 실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챔피언 1250X'의 30분 무료 이용권을 함께 지급한다.

이번 미술 대회를 축하할 공연도 진행된다. 오후 2시 30분부터 10층 문화홀에서는 광복점에 입점해 있는 오디션 전문 트레이닝 아카데미 '뮤닥터'의 아이돌 연습생들이 펼치는 K-POP 댄스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미술대회 참가자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열린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