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동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110회 정기총회 개최

예장합동 동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110회 정기총회 개최

동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10회 정기총회가 25일, 부산여전도회관에서 열렸다.동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10회 정기총회가 25일, 부산여전도회관에서 열렸다.한 달간의 합동측 여전도회 정기총회를 마무리하는 동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10회 정기총회가 25일, 부산여전도회관에서 열렸다.

1부 개회예배는 연숙자 권사(동부산노회 여전도회 회장)의 인도로 시작해 이태영 목사(하나인교회)의 기도, 한정미 권사(여전도회 부회장)의 성경봉독, 김명철 목사(동부산노회 노회장)의 설교, 윤재순 권사(전국여전도회 연합회 회장)와 전순희 권사(부산여전도회연합협의회 회장)의 축사, 한은정 권사(총무)의 광고 이후 김명철 목사(동부산노회 노회장)의 축도로 순서를 마무리 했다.

김명철 목사(동부산노회 노회장)가 '오직 예수 외에는'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김명철 목사(동부산노회 노회장)가 '오직 예수 외에는'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이어 진행된 2부 정기총회는 감사보고, 결산보고, 사업보고 등 각부보고 이후 회칙심의, 신구임원 교체, 신안건 토의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마지막 정기총회인 만큼 박광현 지사장(극동방송 지사장), 최승진 본부장(CBS부산방송 본부장)등이 참석해 격려사를 전했고 한 달 내내 정기총회에 참석해 찬양을 불러준 연합찬양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