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전임 총회장·부총회장·장로회 회장,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6,350만 원 전달

수도권 전임 총회장·부총회장·장로회 회장,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6,350만 원 전달

수도권에 있는 전임 총회장·부총회장·장로회 회장들이 합심하여 3월 5일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6,350만원을 전달했다.수도권에 있는 전임 총회장·부총회장·장로회 회장들이 합심하여 3월 5일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6,350만원을 전달했다.수도권에 있는 전임 총회장·부총회장·장로회 회장들이 합심하여 3월 5일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6,350만원을 전달했다.

이 발전기금은 수도권 전임 회장들이 2월 26일 고신대학교를 위한 기도회로 모여 기도한 후 합심하여 모은 것으로 총 18명의 회장을 대표하여 전임 총회장 이용호 목사(서울영천교회 원로), 전임 부총회장 김삼관 장로(서울서문교회 원로)와 김수관 장로(서울영천교회 원로), 전임 장로회장 조대형 장로(참빛교회 은퇴)가 2024 입학식에 방문하여 기금을 전달했다.
 
이용호 목사(전임 총회장)는 "전임회장들 모두가 교단을 사랑하고 학교를 아끼는 마음으로 앞장서서 기금을 모았다. 이번 후원이 마중물이 되어 다음 세대를 위한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이정기 총장(고신대학교 총장)은 "우리 교단의 리더들이 차세대를 양성하는 사역에 솔선수범하여주시니 얼마나 든든한지 모른다. 그 사랑을 잊지 않고 신앙과 실력으로 무장한 다음세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신대학교의 사역은 단순히 한 인간을 성장시키는 교육사업이 아니라, 천국을 확장하고 세상의 빛이 되는 하나님 나라의 리더와 경외하는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서서 세상을 이끌어나갈 코람데오 리더를 양성하는 교육사역이다.

오늘날 수많은 리더들이 전국에서 선한 마음으로 세상을 이끌어나가는 것처럼, 고신대학교에서 배출된 차세대의 리더들이 세워 갈 하나님 나라를 기대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