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 개최

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 개최

부산대학교 기계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가 개최되

다문화가정과 외국 유학생들을 위한 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가 오늘 개최되었다.

부산대학교 기계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가 개최되. 이석현VJ부산대학교 기계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23 부울경 다문화 연합찬양축제가 개최되. 이석현VJ부산대학교 기계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축제에서 정형일 교수(동아대학교)는 "이번 찬양축제를 통해 성령께서 기름부어 주시고 찬양을 통해 하나님과 함께 이끌어가는 삶을 살 수 있길 바란다."라고 기도했다. 또한, '찬양중에 거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눈 최원호 목사(부산하나교회) 또한 "이번 찬양축제를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개회사를 맡은 김철 교수(부울경기독교수연합회장)는 타국에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거나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다문화가정과 유학생들에게 "부산대학교에서 찬양축제가 열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 찬양을 통해 놀라운 하나님께서 놀라운 응답을 주실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찬양을 드리고 있는 부산화인기독교회 참가팀. 이석현VJ찬양을 드리고 있는 부산화인기독교회 참가팀. 이석현VJ이후, 호산나 워십팀의 개막공연이 진행되었으며, 다문화가정과 외국 유학생들로 구성된 11팀이 찬양과 각 나라의 특색있는 춤을 선보였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