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복음화운동본부 설립 8주년 기념성회 성료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설립 8주년 기념성회 성료

핵심요약

- 부산복음화운동본부 '복음의 깃발을 세롭게!'라는 주제로 8주년 기념성회 개최
- 지속적인 전도대회와 기도회를 통해 부산의 복음화를 위해 노력할 것

지난 15일, 부산복음화운동본부(총본부장 윤종남)가 금사교회(담임목사 정명운)에서 설립 8주년 기념성회를 가지고 있다. 지난 15일, 부산복음화운동본부(총본부장 윤종남)가 금사교회(담임목사 정명운)에서 설립 8주년 기념성회를 가지고 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총본부장 윤종남)가 지난 15일 오전 10시 30분, 금사교회(담임목사 정명운)에서 설립 8주년 기념성회를 개최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는 설립 8주년을 맞아 고신대학교 이병수 총장을 강사로 초청하고 "복음의 깃발을 새롭게!"라는 주제로 기념성회를 가졌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윤종남 총본부장의 사회로 시작된 감사예배에서는 이병수 총장이 마가복음 1:35-39을 통해 '하나님 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박선제 목사(상임고문)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이병수 총장은 "전도가 어려운 시대에 있지만 기도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한다"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축복을 내려주실 것이다"고 전도에 힘쓸 것을 강조했다.
이어서 진행된 기념식과 특별기도회에서는 기념사와 격려사, 축사가 전해졌고 나라와 부산의 복음화를 위한 특별기도회가 진행됐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이재완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서 "복음은 우리 모두에게 절실히 필요한 것"이라며, "부산복음화운동본부가 지금까지 부산의 복음화를 위해 힘썼던 것처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설립 8주년을 맞는 부산복음화운동본부는 부산의 교회들을 찾아가 총 61회 전도대회를 개최했고, 지속적인 전도대회와 기도회를 통해 부산의 복음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