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 순회예배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 순회예배

지난 22일,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가 송도제일교회에서 순회예배를 드리고 있다. 지난 22일,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가 송도제일교회에서 순회예배를 드리고 있다.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회장 문소일)가 지난 22일 10시 30분, 송도제일교회(담임목사 김형렬)에서 순회예배를 가졌다.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 순회예배는 송도제일교회 수요 오전 기도회에 진행되는 실버 예배와 연합해 드려졌다.

문소일 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순회예배는 이만길 전임 회장의 대표기도에 이어 김형렬 목사(송도제일교회)가 요한1서 3:20을 통해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눈 뒤, 박재영 목사(뉴저지제일한인교회 원로)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김형렬 목사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믿음을 가지고 살아갈 때 노년의 힘든 일과 죽음의 두려움이 천국에서 영원한 생명이 기다린다는 소망으로 변하게 된다"고 권면했다.

문소일 회장은  "학교와 교회의 학생신앙운동원(SFC)의 수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며, "다음세대를 위해 많은 기도와 동역하는 동문원로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순회예배를 마친 이후에는 재정보고와 회무처리가 이어졌다.

한편, 부산지역 SFC 동문원로회는 65세 이상의 회원 60여 명이 활동하며 순회예배를 가지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