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세청, 납세자 중심 맞춤형 소통 지속 추진

부산국세청, 납세자 중심 맞춤형 소통 지속 추진

부산국세청 메타버스 세정 홍보. 부산국세청 제공부산국세청 메타버스 세정 홍보. 부산국세청 제공부산지방국세청은 납세자 중심의 맞춤형 소통을 위해 4분기 '세무지원 소통의 달(10월)'을 운영하며 다양한 세정지원 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국세청은 이날 제12회 평화공원 국화전시회 현장에서 영세납세자지원단 나눔세무사와 함께 자체 제작한 세정 홍보 기념품을 배부하며 영세납세자 애로사항을 수집하고 현장상담을 진행했다.

지난 5일에는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에서 '어르신이 알아두면 더 유용한 세금정보'를 주제로 강의를 하고 현장상담실을 운영했다.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최초로 금정구청에서 메타버스로 개최한 제5회 라라라 페스티벌 가상공간에 입점해 세정현안을 15일부터 17일까지 홍보했다.

부산국세청은 납세자와의 상시 공감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고, 납세자가 세금에 대한 고충 없이 생업에 전념할 수 있는 세정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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