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마교육을 통한 대한민국 살리기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 발족

쉐마교육을 통한 대한민국 살리기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 발족

쉐마교육연구원이 지난 9일, 부산 세계로교회에서 쉐마대한민국 세계로 1차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쉐마교육연구원(현용수 박사)이 지난 8일, 쉐마지도자클리닉과 함께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의 발족식을 가졌다.

쉐마교육연구원은 부산 세계로교회에서 지난 5일부터 4일간 쉐마지도자클리닉을 진행한 후, 쉐마대한민국 세계로 1차대회를 통해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의 시작을 알렸다.

쉐마대한민국 세계로 1차대회에서는 쉐마지도자클리닉 학기를 마친 학생들이 토론을 통해 다음세대와 가정, 교회와 국가의 문제를 다루고 쉐마교육을 접목한 문제 해결 방식과 방향성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이어, 쉐마교육을 실천하고 있는 참가자들이 자유 5분 발제를 통해 실제 삶과 사례들을 나누었으며, 결의문 채택과 출정 기도회 등으로 쉐마 교육을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 본부장인 박영재 본부장은 "쉐마교육연구원 현용수 박사님의 쉐마 콘텐츠를 가지고 평신도 운동을 펼치기 위해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를 설치하게 되었다"며, "쉐마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이 예수왕국, 북음통일, 선교 대한민국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 일들은 혼자 할 수 없는 일"이라며, "많은 분들이 쉐마에 대해서 함께 배우고 실천하는데 관심 가져주시고,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쉐마대한민국운동본부는 쉐마아카데미 북클럽을 통해 지속적으로 삶에서 쉐마 교육을 접목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쉐마 운동을 통해 교회와 가정의 원형을 되찾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