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GS 온라인 세미나 런칭 1기 수강생 모집

TLGS 온라인 세미나 런칭 1기 수강생 모집

한국대학생선교회 C-코칭센터 주관으로 7월 12일 개강

TLGS 온라인 세미나 안내 포스터.

 

4차 산업혁명으로 변화하는 이 시대에 발 맞춰 부각되고 있는 변혁적 리더십(Transforming Leadership and Governance Seminar, 이하 TLGS)에 관한 세미나가 온라인 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한국대학생선교회 C-코칭센터(장기문 목사)는 오는 7월 12일부터 12주간 TLGS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으로 온라인 세미나에 앞서 런칭 1기 수강생을 6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TLGS 세미나는 끊임없이 변화와 통합의 과정을 겪어가며 디지털 사회로 발전하는 이 시대에 변화와 필요에 따라서 개인과 조직의 변화를 위한 변혁적 리더십 강좌로 아시아 지역 국가의 지도력 개발을 위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12주 TLGS 세미나와 더불어 1일의 인도자(Facilitator) 교육을 수료한 리더는 TLGS 내용을 교회, 신학교, 대학, 그리고 기타 그룹에서 강의할 수 있는 강사 자격(Facilitator)을 취득할 수 있다.

한국대학생선교회 C-코칭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TLGS 프로그램을 도입해 지도력 개발 훈련 과정으로 개인과 단체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TLGS 온라인 런칭 1기는 특별 이벤트 가격 3만원으로(기존 10만원)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현우 목사(010-5472-016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