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운영이사회, 2021년 정기총회 성료

부산CBS 운영이사회, 2021년 정기총회 성료

신관우 이사장, 목회자자문위원회와 함께 방송선교 사역에 최선을 다해 섬길 것

지난 3일,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에서 신관우 이사장이 부산CBS 운영이사회 2021년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CBS운영이사회(이사장 신관우 장로)가 지난 3일 오후 6시30분, 웨스틴조선 부산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부이사장 및 실무 임원진 개선하고, 신임 이사 및 감사를 인준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1부 순서 예배에서는 강동현 목사(부산CBS 목회자자문위원회 부위원장)가 '나는 누구인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강 목사는 "우리가 자신의 존재 목적과 사명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예수님을 바로 알아야 한다"면서 "그 예수님을 바로 알 때 비로소 우리의 사명을 알 수 있으며, 나아가 부산CBS 운영이사회원으로서 우리에게 맡겨진 사명을 깨닫고 감당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회무 순서에서는 임원회 의결을 거친 김덕성 장로(산성교회)와 김기호 집사(백양로교회)가 각각 신임 이사와 감사로 임명됐고, 부이사장에 박상복 총무이사, 총무이사에 권성혁 홍보이사, 홍보이사에 김덕성 심임이사가 각각 새로운 실무 임원진으로 섬기게 됐다.

또, 임원 확대를 주 내용으로 하는 정관개정을 통해 부총무를 추가했고, 임명은 운영이사장에게 위임하기로 결정했다.

부산CBS 신관우 운영이사장은 "부산CBS 운영이사회와 목회자자문위원단의 후원과 섬김이 방송선교에 큰 도움이 된다"면서 "이후에 60배 100배의 결실이 맺어져 부산 교계를 변화시킬 것을 믿고 자긍심을 가지고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CBS 운영이사회 임원 명단

▲이사장 : 신관우(백양로)
▲부이사장 : 정경식(대연), 손영수(모라), 박한규(학장제일), 김성대(예린), 정영란(해운대), 정용삼(남도), 김광수(백양로) 최영모(동은), 박상복(부전)
▲기록이사 : 정영란(해운대)
▲총무이사 : 권성혁(안락)
▲재정이사 : 배정애(성광)
▲홍보이사 : 김덕성(산성)
▲감사 : 김기호(백양로)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