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전도연구소, T-5전도훈련 제54기 졸업·파송 예배 열어

교회전도연구소, T-5전도훈련 제54기 졸업·파송 예배 열어

- 제54기 졸업생 34명 배출
- 오는 10월 전도세미나 개최 예정

지난 27일, 교회전도연구소 T-5전도훈련 제54기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회전도연구소(소장 정은석 목사)가 지난 27일, 하늘샘교회에서 평신도 전도훈련인 T-5전도 훈련의 제54기 졸업 및 파송예배를 드렸다.

권태욱 목사(교회전도연구소 교수)의 사회로 드려진 파송예배에서 정은석 목사는 '누가 전도해야합니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예수님을 만난 사람',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 '영혼을 사랑하는 사람', '하늘의 상급을 바라보는 사람'으로 크게 4가지를 소개하며, "전도는 내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을 뛰어넘어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면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후 학사보고와 노정각 목사(온천교회)의 축사 및 권면이 이어졌으며, 졸업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이날 교회전도연구소는 지난 4월 1일부터 9주간 진행된 전도 훈련을 통해 졸업생 34명을 배출하였으며, 졸업생들은 전도 훈련 과정을 통해 총 9,299명을 전도했고 이 중 117명을 교회에 등록할 수 있도록 인도했다.

교회전도연구소 소장인 정은석 목사는 "초대교회의 모습을 보면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전도하기를 그치지 않았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런 훈련들을 통해 각 교회들이 소망을 가지고 새 힘을 얻어 교회의 본연인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회전도연구소는 오는 10월 전도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도의 중요성과 방향성, 전도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교회에서 전도 사역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꾸준히 힘쓸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