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유익한 교회생활'

[신간안내] '유익한 교회생활'

새빛교회 김용일 목사가 전하는 유익한 교회생활을 위한 기독교의 7가지 핵심 가치

 

코로나19로 예배와 교회 공동체의 본질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되는 시기에 유익한 교회생활을 위한 기독교의 7가지 핵심 가치를 알려줄 책 '유익한 교회생활'이 출간됐다.

한국과 미국에서의 목회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제자도 강의를 다닌 김용일 목사가 15년간의 기도와 노력으로 기독교의 7가지 핵심 가치를 목회자가 강대상에서 꺼내기 어려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책으로 펴냈다.

저자는 "유익한 교재를 만들기 위해 목사로서 20년이 넘는 시간을 고민했다"며, 쉽고, 짧고, 효과적으로 소형, 중형, 대형 교회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누구에게나 유익한 교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과가 본서"라고 전했다.

책 '유익한 교회생활'은 각종 예화나 세상의 이야기는 일절 없이 배우는 이가 오직 하나님 말씀에만 집중하도록 성경과 관련한 이야기만이 본문을 빼곡히 채우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래서인지 책장을 넘길 때마다 7가지 핵심 가치에 맞는 성경 말씀들로 근거 있는 신앙, 튼튼한 교리를 세워나가는 바른 길잡이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진정한 하나님의 제자로서의 신앙생활을 알려주고, 세상과 교회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유익한 제자를 양육하겠다는 저자의 노력과 결실이 한 장 한 장에 고스란히 전해진다.

한편, 저자 김용일 목사는 하남에 위치한 새빛교회 담임목사로, 저서는 <유익한 제자도="">, <행복한 인생의="" 비결="">, <하나님의 계명="">, <무엇보다 마음을="" 지키라=""> 등 다수가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