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 교육공무직원 4명 선발

부산남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 교육공무직원 4명 선발

남부교육청 전경(자료 사진)

 

부산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변용권)은 학교현장의 실질적인 시설지원을 위해 현장경험이 풍부한 기간제 교육공무직원(시설관리실무원) 4명을 선발한다.

이번 선발은 학교시설 지원의 전문화와 지원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선발분야 및 인원은 조경과 토목, 건축, 전기·설비 분야 전문기능 자격을 갖춘 시설관리실무원 각 1명씩이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심사를 실시하고, 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해 2차로 면접심사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월 17일 발표 예정이다.

이들 시설관리실무원은 교육지원청 관내 일선 학교의 수목관리와 배수로 청소, 소규모 도색, 보도블록 보수, 난간 용접, 운동장관리 등 지원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전자우편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와 부산시남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home.pen.go.kr/nambu/main.do)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변용권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선발은 학교 시설관리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인성과 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기 위한 것이다”며 “앞으로 학교시설 지원범위를 확대하여 학교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