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여고, 2일 예비소집일에 수험생들에게 ‘코로나19 방역물품 세트’ 배부

부산서여고, 2일 예비소집일에 수험생들에게 ‘코로나19 방역물품 세트’ 배부

코로나19 방역 물품 세트(사진=부산교육청 제공)

 

부산 서구 부산서여자고등학교(교장 박재곤)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예비소집일이자 수험표 교부일인 12월 2일 고3 수험생들에게 수능 대박 기원‘코로나19 방역물품 세트’를 배부한다.

예년에는 수험생들에게 찹쌀떡을 나눠주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에서 힘들게 대입 준비를 해 온 학생들에게 방역물품 세트를 나눠준다.

이 학교는 이날 담임교사의 수능 유의사항을 전달한 후 방역물품 세트를 나눠준다.

이 방역물품 세트는‘살균 티슈’와 ‘보건용 마스크(KF94)’3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해 주기 위한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레몬향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마스크 패치’등으로 구성됐다.

또 ‘서여고 파이팅, 진심을 다해 응원합니다’라는 격려 메시지도 담았다.

이에 앞서 이 학교는 지난 11월 2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격려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박재곤 부산서여고 교장은“수험생들이 수능 당일 안전하고 기분 좋게 시험을 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수험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