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프로매트, 럭셔리 금고 '팔라디움' 출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디프로매트, 럭셔리 금고 '팔라디움' 출시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 듀얼 전자잠금 시스템, 지문 인식 시스템, Wi-Fi 탑재

금고 전문업체 '주식회사 디프로매트'가  출시한 럭셔리 금고 '팔라디움' 이미지 (사진 = 디프로매트 제공)

금고 전문업체 '주식회사 디프로매트'가 출시한 럭셔리 금고 '팔라디움' 이미지 (사진 = 디프로매트 제공)
금고 전문업체 '주식회사 디프로매트'가 럭셔리 금고 팔라디움(Palladium)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팔라디움 금고는 단순미와 우아함이 돋보이는 현대적 디자인에 강력한 방도성과 보안시스템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품격있게 사용할 수 있다.

'금고는 가구'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최고급가구에 적용하는 대리석과 목재, 메탈 소재를 활용해 고급인테리어에 맞게 디자인을 완성했다.

터치 시에만 활성화되는 '시크릿터치패드'로 잠금장치를 외부에 노출시키지 않은게 제품 특징이다.

또, 세계 최초로 듀얼전자잠금시스템을 금고에 적용했다. '듀얼전자식잠금시스템'은 주잠금장치에 문제가 생겼을 때 완전히 독립적으로 설계된 보조잠금장치가 작동하는 기술로 고장을 사전에 방지한다.

지문인식율이 높은 '에어리어(Area)' 타입의 센서를 적용해 금고 문을 여닫을 때 편리성과 안정성을 높였으며, Wi-Fi로 스마트폰에 연동시켜 금고의 이상상태를 감지해주는 첨단 보안기능도 적용했다.

이밖에도 60분 내화, 안티-드릴보강판, 재잠금장치, 강화유리선반, 슬라이드레일을 적용한 서랍, 음성안내장치, 경보시스템, LED 조명 등 금고 본연의 기능에 사용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높이 90cm와 110cm 2가지 규격이 있으며,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디프로매트'는 1982년 설립돼 38년간 금고생산에 주력해온 부산을 대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diplomat(외교관)라는 자가 브랜드로 70%이상의 금고를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