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에 17억 지원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에 17억 지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방송통신위원회와 함께 중소기업의 성장을 유도하고 방송광고 시장을 활성화하고자 ‘2020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사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나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방송통신위원회와 코바코가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TV광고 36개, 라디오광고 34개 등 70개 중소기업에 총 17억 2천만원의 광고제작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 기업은 벤처, 이노비즈(기술혁신형), 메인비즈(경영혁신형), 그린비즈(우수녹색경영), 글로벌IP(지식재산) 스타기업, 지식재산경영인증기업, 사회적기업,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 등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TV광고는 제작비의 50% 범위에서 최대 4천 5백만원까지, 라디오광고는 제작비의 70% 범위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

방송광고 제작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광고교육과 원스톱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제작비 지원과 별도로 코바코가 시행하고 있는 방송광고 송출비 할인을 최대 70%까지 받을 수 있다.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을 받고자 하는 혁신형 중소기업은 20일부터 2월 7일까지 코바코의 중소기업 지원사업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