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이폰11 국내 첫 구매 행사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이폰11 국내 첫 구매 행사

롯데백 광복점 윌리스, 25일자정부터 ‘아이폰11 출시 미드나잇 얼리버드’ 행사!
전국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 11’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 애플와치5, 파워비츠 프로, 에어팟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신형 아이폰을 전국 처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 아이폰11 출시 미드나잇 얼리버드’ 행사를  오는 25일 자정부터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폰11 이미지 (사진 =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신형 아이폰을 전국 처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 아이폰11 출시 미드나잇 얼리버드’ 행사를 오는 25일 자정부터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폰11 이미지 (사진 = 롯데쇼핑 제공)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행사가 부산에서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윌리스는 오는 125일 자정부터 02시까지 ' 아이폰11 출시 미드나잇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국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 11'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애플와치시리즈5, 파워비츠 프로, 에어팟, 보호필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필수 액세서리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 11'는 새로운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장착해 한 프레임 안에 4배 더 넓은 장면을 촬영할 수 있으며, 야간모드와 인물사진· 동영상 편집 기능도 모두 향상됐다.

최대 수심 2m에서 최대 30분간 방수가 가능하며, 전후면 더욱 견고한 글래스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 기능이 강화됐다.

가격은 64GB 기준 990,000원부터다.

이번 행사가 특별히 부산에서 유일하게 마련된 것에 대해 롯데백화점 아쿠아몰 박정일 팀장은 "지난해 11월 롯데백화점 광복점 월리스 매장에서 진행했던 아이폰 출시 기념 얼리버드 판매 이벤트가 매우 성공적으로 진행된 적 있어 올해도 역시 같은 장소에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아이폰 관련 전국적으로 이슈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