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소상공인 광고마케팅 돕는다

코바코, 소상공인 광고마케팅 돕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 이사장 조봉환)은 지난 14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의 광고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 기관의 이번 협약으로 코바코가 시행하고 있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비 할인 수혜대상으로 소진공 소속 상인들이 선정됐다.

이에 따라 인지도 높이기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많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에게 맞춤형 광고마케팅 지원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바코 관계자는 “상인들이 코바코의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아 한 단계 성장하고 자생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비 할인 지원제도는 코바코가 공영방송인 KBS, MBC, EBS 등과 협력해 운영하는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제도로 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으나, 낮은 인지도와 마케팅 능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해 방송광고비를 최대 70%까지 할인해 주는 제도다.

자세한 내용은 코바코 홈페이지(www.kobac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코바코 중소기업정책팀(☎731-7319~7322)으로 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