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모래축제서 작품 인증샷 찍어 주변 상가 찾으면 할인!

해운대 모래축제서 작품 인증샷 찍어 주변 상가 찾으면 할인!

모래작품 인증샷 찍어 제시하면 27개 업소서 할인 혜택 제공
주변 상가 종업원들 모래축제 단체티 입고 손님 맞이
우3동 마린시티 주민은 집집마다 불을 켜 최고의 야경을 선사할 계획

24일부터 나흘동안 열리는 부산 해운대 모래축제기간 주변 상가에서는 축제 관련 단체티를 입고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사진=부산 해운대 구청 제공>

 

부산 해운대 모래축제 기간 작품 인증사진을 찍어 주변 상가를 찾을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운대구청은 24일부터 나흘 동안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모래축제 기간 지역 상인과 함께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해운대구에 따르면, 해수욕장 방문객들은 축제 기간 모래작품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주변 27개 이벤트 참여 업소에 제시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인증사진을 가지고 오는 모든 입장객에 34% 할인을, 지역 협동조합인 해운대너나들이는 요트체험의 경우 35% 할인을 제공한다. 더베이101은 2명이 요트체험을 할 경우 1명이 무료로 탈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밖에 주변 음식점, 카페, 화장품점 등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펼처진다.

자세한 내용은 모래축제 홈페이지(www.haeundae.go.kr) '동참업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해운대시장과 구남로(해운대광장), 애향길, 해리단길의 169개 상가는 각자 자신의 가게에서 축제 포스터를 붙이고, 가게 종업원들은 '어서 오이소! 해운대모래축제'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이 밖에 지역주민들이 관광객을 환영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우3동 마린시티 주민은 축제기간 집집마다 불을 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야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