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연말연시 최대 25% 객실 할인 '이어 엔드(Year-end) 세일’

힐튼 부산, 연말연시 최대 25% 객실 할인 '이어 엔드(Year-end) 세일’

아너스 회원, 객실·조식 포함 최대 25% 파격 할인 혜택
투숙 날짜 내년 9월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 제공

(사진 = 호텔 제공)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이 내년 2월 2일 오전 9시까지 최대 25%의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말연시 객실 할인 행사 ‘이어 엔드(Year-end)’ 세일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날 실내에서 따뜻한 휴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세일은 힐튼 아너스 회원은 최대 25%, 비회원은 최대 15%까지 적용되는 연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객실과 조식을 결합한 가격에 할인율이 적용돼 더욱더 파격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이 제공되는 뷔페레스토랑 '다모임'은 트렌디한 실내 분위기와 170여 가지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를 자랑한다.

호텔 힐튼은 탁트인 오션뷰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맥퀸즈 라운지와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맥퀸즈 바가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해 있고, 겨울 레저를 즐길수 있는 맥퀸즈 풀과 사우나도 갖춰져 있어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수 있다.

한편, 힐튼 아너스는 힐튼 호텔 브랜드의 멤버십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힐튼 부산 홈페이지나 힐튼 아너스 어플을 통해 간단히 가입할 수 있고, 투숙후 적립된 포인트로 전세계 힐튼 브랜드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2월 15일부터 2019년 9월30일까지 적용되며, 예약은 힐튼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