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강소기업 (주)디프로매트, 신형 금고 'GD(우수디자인)'마크 획득

글로벌강소기업 (주)디프로매트, 신형 금고 'GD(우수디자인)'마크 획득

우수디자인 마크를 획득한 (주)디프로매트의 와이즈 금고 (사진 = 디프로매트 제공)

 

부산 향토기업 '디프로매트'의 신형 금고가 우수디자인 ‘GD' 마크를 획득했다.

(주)디프로매트는 신제품 와이즈 금고가 ‘2018년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부산 강서구 녹산산업단지에 소재한 디프로매트는 지난 1982년 설립해 30년 이상 금고만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왔다.

자가 브랜드로 생산품의 80%이상을 세계 9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대법원을 비롯한 관공서와 대기업, 금융기관, 특급호텔, 종합병원, 학교는 물론 일반회사와 상가점포, 일반가정에까지 두루 납품하고 있다.

국내 금고업계 최초로 KS마크 내화품질인증을 얻은 것을 시작으로, 지식경제부 '세계일류상품' 생산업체와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상품, 중소기업진흥공단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되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지난 2016년 신제품인 아이스텔라도 ‘GD(우수디자인)’ 제품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 신제품 와이즈 금고는 세련된 디자인에 도어패널을 원하는 컬러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고 문 색상을 자유롭게 바꿔 실내 인테리어에 맞춰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비비드컬러와 파스텔컬러, 모던컬러 등 총 9가지로 구성돼 있다.

실용적인 내부설계와 내부 LED조명, 견고한 방도설계 구조 등 금고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디프로매트 관계자는 "정부로부터 올해의 우수디자인으로 인정받은 만큼 와이즈 금고가 국내외 판로개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