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CBS 북콘서트, '말하고 슬퍼하고 사랑하라'개최

부산 CBS 북콘서트, '말하고 슬퍼하고 사랑하라'개최

스타강사 김지윤 작가, '나답게 사는법' 토크 콘서트
가수 이한철, 다채로운 래퍼토리로 음악 선물 선사

부산 CBS의 대표적인 인문학 프로그램인 'CBS Book N Knowledge Concert'의 모습. 지난 5월 29일에 첫선을 보인 CBS의 북콘서트에는 김영하 작가가 강사로 나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부산 CBS)

 

부산 CBS의 대표적인 인문학 프로그램인 'CBS Book N Knowledge Concert'가 17일 오후 7시, 부산 남구 문현금융로 부산은행 본점 오션홀에서 열린다.

이번 북콘서트는 김지윤 작가가 강사로 나서 그의 최신작인 '말하고 슬퍼하고 사랑하라'는 주제로 80분간 관객과 만난다.

이 자리에는 BNK금융그룹 임직원과 고객,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작가는 자신의 아픔, 슬픔을 녹인 책을 바탕으로 '슬픔도 사랑도 자유롭게 말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법'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관객과 솔직한 대화를 벌인다.

김 작가가 '슬픔을 말해도 관계는 괜찮아'를 주제로 모두 강연을 한 뒤에는 인기 가수 이한철 밴드의 음악 선물도 마련된다.

CBS FM '그대 창가에 이한철입니다' DJ인 그는 대표곡 '슈퍼스타'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음악을 들려준다.

이후 청중들과의 질의응답에는 현장에서 CBS 방송 참여문자 (#1029)로 질문을 접수하고 채택된 질문자에 대해서는 김지윤 작가의 사인북을 증정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