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을여행주간, 울산·경남 관광도 함께 하세요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산 가을여행주간, 울산·경남 관광도 함께 하세요

부산관광공사 가을여행주간 홍보 포스터 (사진 = 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관광공사 가을여행주간 홍보 포스터 (사진 = 부산관광공사 제공)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가을여행주간 동안 부산의 관광콘텐츠들이 인근 울산·경남과 협업을 통해 가을여행객을 불러모은다.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와 함께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가을여행주간 국내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의 가을여행 테마는 부산·울산·경남 3개 권역에서 즐기는 놀고, 먹고, 쉬는 힐링 여행이다.

부산관광업계가 공동 경제권이자 고용위기지역인 울산, 경남과의 협업과 교류 강화를 통해 부산여행 뿐만 아니라 타 시도와 함께 성장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도록 기획했다.

가을여행주간은 크게 온라인 여행기획전과 부산광역투어패스, 타 시도 연계 투어 프로그램 등 세가지로 운영된다.

먼저 온라인 여행기획전은 11번가와 야놀자 등과 함께 10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운영한다.

숙박과 레저·체험 2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시간대별 특가 이벤트, 할인쿠폰 발행, 신용카드 할인은 물론, 선착순 1000명에게 여행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경남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부산광역투어패스는 티켓 한 장으로 이틀동안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의 대표적 관광지 10여 곳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부산시티투어버스와 부산타워, 부산경남 일루미아를 비롯해 울산, 경남지역의 인기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끝으로 타 시도 연계 투어프로그램은 '피란수도 시간여행'을 테마로 부산과 거제지역의 피란역사 관련 관광지를 활용해 1박 2일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10월 20일과 21일, 11월3일일과 4일 총 2회 운영하며, 임시수도기념관과 거제포로수용소 등을 돌아보고 한국전쟁 관련 영화와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는 여행주간 동안 에어부산과 함께 김포부산과 김포~울산 노선을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해 수도권 여행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