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6년연속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1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에어부산, 6년연속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 6년 연속 1위 영예
여행 트렌드 발맞춘 서비스 다변화, 국제선 라운지 열고 고객서비스 강화

에어부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6년 연속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사진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6년 연속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사진 = 에어부산 제공)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올해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되며 6년 연속 최고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 부문 평가가 시작된 2013년부터 올해까지 6년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매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취항 초기부터 적극적인 노선 확충을 통해 지역민의 여행 편의를 높인 것은 물론, 타 저비용항공사 대비 넓은 앞뒤 좌석 간격과 국내선 음료·신문 제공, 중·단거리 국제선 노선 무상 기내식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은 때문으로 풀이된다.

김해국제공항에 문을 연 에어부산 전용 라운지 (사진 = 에어부산 제공)

김해국제공항에 문을 연 에어부산 전용 라운지 (사진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은 올해부터 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서비스 다변화를 선보이기도 했다.

앞 열 및 비상구 좌석 배정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기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식음료종류도 대폭 확대했다.

지난 달에는 기내에서 최신 드라마와 인기 예능 및 어린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였고,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김해공항에 국제선 전용 라운지를 개장해 운영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올해 대구~김포, 부산~나고야,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을 취항한데 이어, 이달 28일부터 부산~하노이 노선을 신규 취항하는 등 지역민의 여행 편의를 높이기 위한 노선 확충에도 힘쓰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부산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