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철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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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시철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부산도시철도가 전국 지하철 중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부산교통공사(사장 박종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지하철 부문에서 부산도시철도가 전국 6개 지하철 운영기관 중 1위를 했다고 11일 밝혔다.

부산도시철도는 지난해에도 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부산도시철도는 이번 만족도조사에서 75.7점을 기록해 전국 평균 67.2점을 크게 웃돌았다.

특히,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에서 타 지역 지하철과 최대 14.4점까지 차이를 벌리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KCSI는 1992년 국내 최초로 도입된 고객만족도 조사로 매년 공공기관과 민간기관 등 110여개 산업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부산교통공사 박종흠 사장은 "KSCI 지하철 부문 2년 연속 1위는 우리 공사의 고객 중심 철학이 다시 한 번 대내외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도시철도 서비스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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